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 각종 번뇌를 잊기 위해 오늘도 숏폼드 하나 잡고서 봤는데 여주가 몰래 애낳고 남주집앞에 애기 두고 도망갔어 근데 그게 전쟁통에 나온 황제임
170 4
2026.06.22 17:01
170 4

각종 번뇌 = 사팔 할까 말까 할까 말까 

저걸 불을 태울까 물을 탈까 하루에도 108번은 더 고민해서 ㅋㅋㅋ ㅠ

다른걸로 집중력 불태우는 중인데 

 

 

여주가 현대인인거 같은데 고대? 세상으로 빙의함

거기서 살려면 시스템이 시키는대로 골라주는 남자의 애를 낳아야 함

황당하지? 근데 숏폼드가 다들 황당한 설정임ㅇㅇ

 

그래서 하루 날잡고 남주 덮쳐서 한방에 임신 성공해서

1년 후 남주가 있는 곳 집 앞에 애기 냅두고 도망감 

 

그렇게 5년 후..

 

다시 목숨을 연장하기 위해서 애를 낳으라는거야

그때 애기는 남주가 안원하고 얼레벌레 생긴애니까

남주가 원하는 애를 낳으래  

 

5년 전에 도망가서 남주 어딨는지도 모르는데 

그때부터 이제 거기 전쟁에 나왔던 장수들 한명 한명 재껴가며 애기 아빠 찾는데 

맨마지막에 찾은 사람이 설마했던 황제임ㅇㅇ

 

목숨 연장 하려면 황제 꼬셔서 둘째 낳아야 함

 

너무 황당한데 ㅋㅋ 그냥 뇌 빼고 보면 웃김 ㅋㅋㅋ

여주가 궁에  들락날락하다가 다른 후궁 눈 밖에 나서

다른 남자랑 밤에 그짓거리 했다는 누명쓰고 위기에 처했는데

황제가 여주 구해주려고 여주가 그날 자기랑 있었다고 말해줌

근데 그게 

자기 불임때문에 진맥해주러 온거라고 ㅠㅋㅋㅋㅋ

황제 흔치않게 멀쩡한 사람인데 여주때문에 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7 06.19 45,58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936 잡담 나무 본장넥장 주문 같이걸리게 못해?? 18:32 1
806935 잡담 국장 효중 10만원 먹고나왔는데 그냥 그날 하닉을 샀더라면 ㅋㅋㅋㅋ 18:31 4
806934 잡담 에라 모르겟당 하고 산 스퀘어로 18:31 34
806933 잡담 국장 스퀘어 200 넘었네 18:31 27
806932 잡담 마소 지금부터 들어가는 거 어떰?? 4 18:31 45
806931 잡담 소수점 매도는 왜 없냐는 거 공감되네ㅋㅋㅋㅋ 18:31 44
806930 잡담 삼전살까 낼 etf 에탑 살까 하닉 소수점 살꺼 18:30 27
806929 잡담 ㄹㅇ 영원히 하닉 1주주일거 같음 18:30 43
806928 잡담 진짜 돈 못 모으는 사람은 작은 돈 우습게 보는게 큰 듯 18:30 55
806927 잡담 난 주식하면서 내가 ㅈㄴ 비관적이구나를 매일 느낀다 2 18:30 59
806926 잡담 삼전이 계속 눌리는거 같아서 삼전위주로 주수 늘리는데 4 18:30 177
806925 잡담 하닉 앺장에 혼자 뚜벅뚜벅 왜케 가냐 18:29 70
806924 잡담 요즘은 걍 버블고점신호만 첵 하는중 1 18:29 113
806923 잡담 스퀘어랑 이노텍 갖고있는데 이노텍 오른다고 신나는거 웃긴 나 자신 18:29 25
806922 잡담 내일 에탑 살 사람 몇주살거야? 2 18:29 60
806921 잡담 주방 수익 인증글들 보면서 생각하는건데 1 18:29 66
806920 잡담 마소의 문제점은 뭘까 2 18:28 49
806919 잡담 수익율이 높아갈수록 시드가 너무 아쉽다ㅠㅠ 5 18:28 117
806918 잡담 스퀘어 누가 올리는거야... 1 18:28 180
806917 잡담 금감원장 심지어 전공자도아니네 2 18:27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