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 각종 번뇌를 잊기 위해 오늘도 숏폼드 하나 잡고서 봤는데 여주가 몰래 애낳고 남주집앞에 애기 두고 도망갔어 근데 그게 전쟁통에 나온 황제임
194 4
2026.06.22 17:01
194 4

각종 번뇌 = 사팔 할까 말까 할까 말까 

저걸 불을 태울까 물을 탈까 하루에도 108번은 더 고민해서 ㅋㅋㅋ ㅠ

다른걸로 집중력 불태우는 중인데 

 

 

여주가 현대인인거 같은데 고대? 세상으로 빙의함

거기서 살려면 시스템이 시키는대로 골라주는 남자의 애를 낳아야 함

황당하지? 근데 숏폼드가 다들 황당한 설정임ㅇㅇ

 

그래서 하루 날잡고 남주 덮쳐서 한방에 임신 성공해서

1년 후 남주가 있는 곳 집 앞에 애기 냅두고 도망감 

 

그렇게 5년 후..

 

다시 목숨을 연장하기 위해서 애를 낳으라는거야

그때 애기는 남주가 안원하고 얼레벌레 생긴애니까

남주가 원하는 애를 낳으래  

 

5년 전에 도망가서 남주 어딨는지도 모르는데 

그때부터 이제 거기 전쟁에 나왔던 장수들 한명 한명 재껴가며 애기 아빠 찾는데 

맨마지막에 찾은 사람이 설마했던 황제임ㅇㅇ

 

목숨 연장 하려면 황제 꼬셔서 둘째 낳아야 함

 

너무 황당한데 ㅋㅋ 그냥 뇌 빼고 보면 웃김 ㅋㅋㅋ

여주가 궁에  들락날락하다가 다른 후궁 눈 밖에 나서

다른 남자랑 밤에 그짓거리 했다는 누명쓰고 위기에 처했는데

황제가 여주 구해주려고 여주가 그날 자기랑 있었다고 말해줌

근데 그게 

자기 불임때문에 진맥해주러 온거라고 ㅠㅋㅋㅋㅋ

황제 흔치않게 멀쩡한 사람인데 여주때문에 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7 00:05 10,54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71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7183 잡담 지선 전까지만해도 다른 종목들도 좋지않았어? 20:47 8
807182 잡담 로켓랩을 장투로 모아가는 덬들 있어?? 2 20:47 6
807181 잡담 너네 코덱스 서학개미라고 알아? 20:46 46
807180 잡담 로켓랩 맘들 3 20:46 60
807179 잡담 스엑 평단 168달러에 10주 있는데 지금이라도 다 던지고 나올까? 20:46 19
807178 잡담 마크롱 실발후 하락 전쟁때문이면 3 20:45 128
807177 잡담 그래도 7천때까진 국장 괜찮다고생각했음.... 20:45 83
807176 잡담 초보니까 한달지켜보고 진입해야지~ 4 20:45 187
807175 잡담 voo랑 qqqm같이 모으는 덬들도 있어? 1 20:44 30
807174 잡담 레버리지 할 거면 ISA 계좌에서 나스닥 환노출 레버리지 추천 20:44 51
807173 잡담 난 원래 조막손이라 1주 넣고도 벌면 걍 좋음ㅠㅠ 20:44 17
807172 잡담 다들 입모아 우상향이라는 슨피도 길게보면 구덩이 개많음 7 20:44 192
807171 잡담 지금시장 이차전지때보다 더심한데 8 20:44 258
807170 잡담 샌레 저러다 반토막 날 수도 잇는거지 2 20:44 128
807169 잡담 난 아무리봐도 기사 붕괴로 지랄떠는거 이상함 1 20:43 77
807168 잡담 올해 토스 미장 소수점 거래 내역인데 평가좀... 20:43 20
807167 잡담 저번 조정때 산 미국 반도체들 폰수익 9 20:43 365
807166 잡담 월급의 몇퍼센트를 저금,투자 해야한다고 생각해 ? 2 20:43 52
807165 잡담 삼성물산으로 번돈으로 에버랜드 끊어야지 20:43 25
807164 잡담 그 기사가 삼하 빼면 코스피 거품이다 이런 조롱성 기사도 아니고 걍 분석 기사였음 7 20:43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