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랑 이노텍 갖고있는데 이노텍 오른다고 신나는거 웃긴 나 자신 https://theqoo.net/stock/4253366508 무명의 더쿠 | 18:29 | 조회 수 111 스퀘어 하루 주가 오른거 보다 이노텍 36000원 오른거 끝에 0 이 하나 빠진거 아니냐ㅋㅋㅋ 이노텍 안웃기고 귀엽지도 않음 알아서 올라오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