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수익 인증글들 보면서 생각하는건데 https://theqoo.net/stock/4253366120 무명의 더쿠 | 18:29 | 조회 수 282 나는 진짜 큰 돈은 못벌거같애ㅋㅋㅋㅋㅋㅋ 아직 시드가 작아서 그런걸까? 막 몇천씩 한 주식에 넣는거 어케 하는거예요ㄷㄷ2억 이하는 분산투자 하지 말랬는데 난 1억도 없으면서 다이소 차리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