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현대차는 근데 장투로 가져가기 좋다고 생각해
550 8
2026.06.22 22:17
550 8

1. 아직 오지않은(언젠가는 올) 로봇을 메인으로 가지고있고

2. 배당이 좋음

 

이 두가지만으로도 장투할 가치가 어느정도 있다고 봄

 

물론 당장은 오르지도않고(오히려 내려갈떄도 많고)그렇지만

 

가지고있는 아이템들이 너무나 뚜렷하게 우리 미래먹거리 이거임ㅇㅇ 이라고 말하는중이라

 

그리고 본업인 자동차쪽에서도 전기나 수소나 내연기관이나 뭐 하나 빠지는거없이 다 투자 잘 하는중이야

 

경영자체에 의심은 없는 회사임 당장의 돈이 안나와서그렇지 솔직히 돈도 삼하만큼이 아니라서그렇지 

 

전세계 넘버3 자동차회사니깐 돈이야 개잘버는중

 

회사 자체가 흔들리거나 네카오처럼 불안할 일은 없다고생각함

 

보스턴다이나믹스 줏어먹은게 당장을 위해서 줏어먹었을거라고 생각하지는않음 한 20년먹거리이상으로 본거지 않을까해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6 00:05 12,4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86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140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7936 잡담 어후..빅테크들이 힘 떨어지니까 따라갈라고 하네 23:34 7
807935 잡담 우주레버덬들 어쩔거야..? 나지금 머리가 띵한데 1 23:33 35
807934 잡담 선거 끝나자 고개 든 ‘금투세’ … 李 “주식시장 양극화 우려”에 투심 술렁 2 23:33 89
807933 잡담 아옥스 손절했다 23:32 38
807932 잡담 달러 예슈금이 없어요ㅠㅠㅠ 23:32 20
807931 잡담 스엑 +20퍼일때 팔걸ㅋㅋㅋ 23:32 45
807930 잡담 속쓸 번지대 ㄹㅈㄷ 23:32 124
807929 잡담 근데 미장은 빅테크들이 잘가야 반도체도 좋은거 아냐? 2 23:32 85
807928 잡담 플래닛랩스 레버 없어서 천만다행이다 2 23:32 22
807927 잡담 월드컵에 아틀라스 아직 공중제비 안 돌았어? 23:32 7
807926 잡담 아마존 빡빡이 우주한다고 왜 나대서 로켓을 터트리냐고 23:32 15
807925 잡담 샌레 50에 매도 건 사람 1 23:32 92
807924 잡담 아옥스발 23:32 22
807923 잡담 구글 저번주에 지겹셀 했는데 23:32 64
807922 잡담 ㅇㅈㅅ 클로드 쓰는 덬 있어? 1 23:32 42
807921 잡담 이전글 가보니까 6/6에 분위기 새삼 안좋았네 23:32 72
807920 잡담 나선 음전했네 근데 센디 잘버텨 23:32 31
807919 잡담 엔비는 또 음전 1 23:31 47
807918 잡담 KEEL 구 피트팜스 주주 있어? 3 23:31 50
807917 잡담 헐..... 구글 평단 왔어 23:30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