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장투한 덬들이 많아서 ~하다던지 대체로 보수적인 관점이라든지 이런 얘기라도 해줘야 맞아맞아 아니야아니야 논의라도 해보지 냅다 다른데랑은 달라 근데 어떻게 다른지 말은 못해줘 그냥느껴..^^ 하면 어쩌라는건가 싶음
잡담 주방이 완벽한곳은 아니니 당연히 특정 관점에 쏠린다던가 할수는 있지 근데 그럼 주방은 주로 ~~한 덬들이 많아서 ~한 경향이 있다 이정도는 설명해주고 다르다웅앵해야지
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