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레버 많이 할 거 뻔해ㅓㅅ..... 근데 증권주는 쭉쭉 내림ㅋㅋㅋㅋㅋ 걍 레버를 차라리 살 걸
잡담 근데 삼전하닉 레버 나온다는 소식에 나는 증권주etf를 샀거든......
15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람들 레버 많이 할 거 뻔해ㅓㅅ..... 근데 증권주는 쭉쭉 내림ㅋㅋㅋㅋㅋ 걍 레버를 차라리 살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