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40때 10주 사놓고 올해 주식창 거의 안열어서 주변에서 하닉 또올랐다 소리 들을때마다 또? 이랬는데 아직도 오르고있네 미친ㅋㅋㅋ중간에 카카오 손절치고 올인할걸 쉬불별 생각없이 그냥 덮어둔거라 목표가도 없고 가보자고~ 한거였는데다들 버틸 생각인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