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또 한편으론 오르고 있는 주식은 파는게 아니랬는데 ..
싶어서 고민됨 ㅎ
하이닉스 평단 150정도인데 여태 조금씩 팔았는데
계속 오르니까 괜히 팔았나 이런 생각 많이 했거든
이제 분할 매도할 것도 거의 없음ㅜㅜ
역시 주식은 너무 어렵다...
근데 또 한편으론 오르고 있는 주식은 파는게 아니랬는데 ..
싶어서 고민됨 ㅎ
하이닉스 평단 150정도인데 여태 조금씩 팔았는데
계속 오르니까 괜히 팔았나 이런 생각 많이 했거든
이제 분할 매도할 것도 거의 없음ㅜㅜ
역시 주식은 너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