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짜 하락 예상했는데 미친날이네ㅋㅋㅋ
딱 일주일 전 하닉 살까 스퀘어 살까
한참 고민하다가 하닉 들어갔는데
하닉도 잘 올라줬지만 스퀘어가 너무 오르니
그때 스퀘어 살껄 또 껄무새 운다ㅋㅋㅋ
주식 시작한 뒤로 진짜 무슨 선택을 해도 껄무새임ㅋㅋㅋ
오늘 진짜 하락 예상했는데 미친날이네ㅋㅋㅋ
딱 일주일 전 하닉 살까 스퀘어 살까
한참 고민하다가 하닉 들어갔는데
하닉도 잘 올라줬지만 스퀘어가 너무 오르니
그때 스퀘어 살껄 또 껄무새 운다ㅋㅋㅋ
주식 시작한 뒤로 진짜 무슨 선택을 해도 껄무새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