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만 많음..ㅋㅋ 내 성격이 주식하기는 좋은듯?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3254513 무명의 더쿠 | 16:52 | 조회 수 272 나는 원래 남한테 관심이 잘없는 편이라.. 포모 안느끼거든..ㅋㅋㅋ 걍 내가 가진애들한테만 관심갖고.. 다른거 뭐가 올랐는지 이런거를 안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