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지 말고 사지도 말고 관망하라고 이벤트가 많다고 하고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고 오래 둬도 수익률이 높아지는거 아니니 그냥 차라리 팔고 저점에서 본주로 사라고 말하던데
근데 이건 너무 당연한 조정장 이야기라 혹시 조정장이 길어지거나 횡보장이 길어지면 이런 전략도 나쁜건 아니라서
팔지 말고 사지도 말고 관망하라고 이벤트가 많다고 하고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고 오래 둬도 수익률이 높아지는거 아니니 그냥 차라리 팔고 저점에서 본주로 사라고 말하던데
근데 이건 너무 당연한 조정장 이야기라 혹시 조정장이 길어지거나 횡보장이 길어지면 이런 전략도 나쁜건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