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6월 초에도 진짜 다들 패닉셀은 말렸어 대부분 레버리지 정리하라고는 하긴했지만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123
팔지 말고 사지도 말고 관망하라고 이벤트가 많다고 하고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고 오래 둬도 수익률이 높아지는거 아니니 그냥 차라리 팔고 저점에서 본주로 사라고 말하던데
근데 이건 너무 당연한 조정장 이야기라 혹시 조정장이 길어지거나 횡보장이 길어지면 이런 전략도 나쁜건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