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하닉이 성과급 %로 줘서 다른 기업에 독 푼거지 않아? https://theqoo.net/stock/4253180129 무명의 더쿠 | 15:56 | 조회 수 396 그거때문에 다들 이익에서 %내놓으라고 파업한다고 난리잖아 삼전부터 시작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