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부분매도 할까도 싶었는데
거의 90프로 먹었으면 이정도로 만족해야지
더 오를때까지 기다리면 좋겠지만 너무 오른게 무서워서 못들고있겠어ㅋㅋㅋㅋ
다시한번 공구덬에게 감사인사 보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