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일부러 부정론 펼치는거 아님 난 걍 알못개미일뿐임
아무튼 연말에 집땜에 돈 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데 오히려 빼면 좀 맘편하겠단 생각까지 듦
그정도로 좀.. 미래를 내가 너무 무시하고 있는거 아닌가하는 불안이 있어 ㅋㅋ
막 일부러 부정론 펼치는거 아님 난 걍 알못개미일뿐임
아무튼 연말에 집땜에 돈 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데 오히려 빼면 좀 맘편하겠단 생각까지 듦
그정도로 좀.. 미래를 내가 너무 무시하고 있는거 아닌가하는 불안이 있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