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전도 이제 힘낼때 좀 됐지? 하고 들여다봤는데 35는 지키고 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더 가긴 하겠지만 그렇다고 덜컥 들어갈만큼 저점매수도 아닌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