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양 날개가 같이 가야 하는데 아쉽네
67 0
2026.06.22 15:29
67 0

삼하 둘이 다 앞치락 뒤치락하고 치고 나가야 좋은데

양 날개 중 하나 힘 빠지면 좀 아쉬워 

 

같이 사이좋게 나가 콩고물 좀 더 얻어먹게 ㅜ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2 06.19 47,4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5,4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71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7265 잡담 한국인이 얼마나 도박에 미쳤나면 테슬라 한창 핫했을때 2 21:15 86
807264 잡담 단타 치는 사람은 손절라인 잡아두고 하는거지?? 1 21:14 20
807263 잡담 크롱이 실발 호재라고 하던데 3. 무명의 더쿠 21:05 감동줘야한대 ㅅㅂ ㅜㅜ 4. 무명의 더쿠 21:05 연주회 콩쿨이야 뭐야 1 21:14 30
807262 잡담 이제 삼하 레버 비판하면 홍콩가지고 입막하는거 없어지나 21:14 19
807261 잡담 레버 수급 빨아가는거에 시초가 영향도 ㅈㄴ클듯 21:14 41
807260 잡담 덬들 삼전 하닉 레버 해? 20 21:13 153
807259 스퀘어 이찬진, '레버리지 ETF' 과열에 "드러누워서라도 막을 걸 후회" 8 21:13 207
807258 잡담 암드레버 주주들은 얼마에 팔거야? 21:12 11
807257 잡담 대통령은 오는 29일 청와대에서 간담회를 열어 지역 균형발전 계획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인공지능(AI) 관련 주요 기업 최고경영진이 참석하는 방안이 논의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 삼성과 SK의 호남권 투자 계획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3 21:12 105
807256 잡담 마크롱 실발후 내린다고 다들 예상해서 또 모르겠네... 2 21:12 124
807255 잡담 너네 계좌 종목 몇개임? 2 21:12 14
807254 잡담 엇 펭귄이 계속 오른다?? 1 21:12 59
807253 잡담 나스닥도 지금이 고점이야? 10 21:11 330
807252 잡담 슨피 나스닥은 보통 1년뒤면 어느정도 올라있어? 5 21:11 151
807251 잡담 미장 얼마전 월마트 200일선 딥키스하면 사라는 글 있었는데 11 21:10 255
807250 잡담 스엑 무담보 선순위 채권 발행한다는데 1 21:10 187
807249 잡담 델레 진짜 어카지 목욜전엔 빼고싶은데 ㅅㅂ 1 21:10 51
807248 잡담 에탑 얼마나 사면 좋을지 감이안온다 3 21:10 203
807247 잡담 네이버 평단 27이면 탈출 기회 한번씩은 오지? 1 21:10 55
807246 잡담 에탑사여?????????? 쏠탑 240주 불타다가 1 21:10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