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주 40, 300근처인데 2만원시작 ㅋㅋ
잡담 레버 수급 빨아가는거에 시초가 영향도 ㅈㄴ클듯
1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5 | 06.19 | 48,0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663 | 잡담 | 와 구글은 바닥이 어디지??? | 22:47 | 1 |
| 807662 | 잡담 | 수익률 낮은순 정리하려고 맘먹었는데 | 22:47 | 6 |
| 807661 | 잡담 | 루멘텀 이새키 광통 대장 맞나요? | 22:47 | 4 |
| 807660 | 잡담 | cma계좌에서 주식사는것도 괜찮아? | 22:47 | 6 |
| 807659 | 잡담 | 구글 곧 역 크로스 진입 할듯 | 22:47 | 54 |
| 807658 | 잡담 | 핫 개갓히 물려있던 델레 드디어 팔렸다!! | 22:47 | 20 |
| 807657 | 잡담 | 불어야 오른다! 3 | 22:47 | 53 |
| 807656 | 잡담 | 샌레 어디서 입벌리지 | 22:47 | 16 |
| 807655 | 잡담 | 어쩐지 오늘 샌레 속쓸 너무들어가고싶더라니 | 22:47 | 31 |
| 807654 | 잡담 | 사지마소 쏜다 1 | 22:46 | 212 |
| 807653 | 잡담 | 아 개웃기네 학교 커뮤에 주식관련 글 올라오면 여기도 댓글에 2 | 22:46 | 111 |
| 807652 | 잡담 | 구글 맛갔다 1 | 22:46 | 128 |
| 807651 | 잡담 | 다들불어 7 | 22:46 | 85 |
| 807650 | 잡담 | 이상하게 내가 주방 들어오면 꼭 흐르더라.. 5 | 22:46 | 67 |
| 807649 | 잡담 | 샌레 47.5 들어가자마자 눈뜨니까 45.8임 ㅅㅂ 3 | 22:46 | 123 |
| 807648 | 잡담 | 센차센차! 마차마차! 속차속차! | 22:45 | 27 |
| 807647 | 잡담 | 너무 무빙이 개잡주의 그것이야.... | 22:45 | 74 |
| 807646 | 잡담 | 스엑레버 손절....ㅎ | 22:45 | 44 |
| 807645 | 잡담 | 와 델레 205에 팔고나니까 흐르네 3 | 22:45 | 124 |
| 807644 | 잡담 | 엥.왜갑자기흘러 | 22:45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