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 주가가 유독 비싼건
1,102 19
2026.06.22 13:43
1,102 19


하닉은 지난 기간동안 단 한번도 납기일을 늦춘적이 없어

전체물량의 55프로 해달라하면 맞춰서 넘겼고

더 해줄수있냐 물으면 최대한 맞춰 넘겼음

신뢰가 있으니 하닉은 주식이 떨어질 일이 없는거야

과거 n년치의 신뢰가 증명중이고 납품도 가장 많이 함


마크롱 -> 미국수저 물고 태어나서 증명 중 

1조원 투자해서 뉴욕에 지부 늘리고 물량 납부하려 함

아마 30년 이후쯤은 여기가 최대 납품일지도 모름

제조는 그렇겠지만 기술은 글쎄 ㅇㅇ 지금 4도 가장 늦음


삼성 -> 매년 조금씩 더 납품 중

첨에 20프로도 안하던거 이제 20프로 훌쩍 넘김

문제는 툭하면 노조가 드러누음

기다리는 기업 입장에선 발 동동 거리지

하지만 기술은 가장 뛰어남 삼성이 가장 빨리 샘플 만듦



하닉이 앞으로 영원히 저럴거다 라는 생각은 안함

미국 수저인 마크롱으로 슬슬 옮겨타던

삼성이 노조해결하고 납품 늘릴거란 확신을 갖던

새로운 미국 파운드리 수저 인텔을 타던

이제 갈림길이 생기긴 했지 ㅇㅇ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06.21 23,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808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7,539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536 잡담 아직도 삼전 하닉 없는 덬 있니✋️ 16:53 0
806535 잡담 주식시장 정상화한다매요... 16:52 25
806534 잡담 삼전기랑 스퀘어 고민하다 삼전기 산 사람ㄴㅇㄴ 16:52 13
806533 잡담 한화 캐나다 수주 떨어진거 거확인가? 16:52 22
806532 잡담 돈만 많음..ㅋㅋ 내 성격이 주식하기는 좋은듯?ㅋㅋㅋ 1 16:52 76
806531 잡담 연기금 비중 조정도 주가 부양책이지 뭐 16:52 31
806530 잡담 하닉 폭락하면 국장 초토화임 2 16:52 161
806529 잡담 난 진짜 이젠 하닉은 못사겠음 16:52 57
806528 잡담 거래량 많다 적다의 기준이 되는게 어느정도야? 16:52 9
806527 잡담 현차 실발이 구리게 나온 거야 구리게 나올 거 예상인 거야? 2 16:51 86
806526 잡담 코스피 9천에 삼전 하닉 빼면 불균형이다 말나와도 2 16:51 148
806525 잡담 시발 제발 순환매좀 돌게해줘 16:50 39
806524 잡담 레버는 해외 찾아가서 하는 거 크게 영향도 못 미치는데 16:50 38
806523 잡담 씨엔에스 12층 올까 1 16:50 13
806522 잡담 근데 우주관련 ETF들 사기로 받아지면 어케 되는거야?? 1 16:50 56
806521 잡담 쏠탑 고점에 물렸었는데 스퀘어 폭주해서 그런가 계좌 양전ㅋ 16:50 53
806520 잡담 스퀘어 오늘 오전 샀는데 얘 언제 내려야하는걸까... 그냥 일단 지켜봐? 1 16:50 69
806519 잡담 엘전 30층 이상 있나요 2 16:49 42
806518 잡담 아니.. 요즘들어 내 계좌는 계속 마이너스임 4 16:49 90
806517 잡담 걍 연기금도 유예했으면 안됐고, 레버도 생겼으면 안됨... 17 16:49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