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목에 수급이 미친듯이 쏠리는 이 시장이 너무 이상해보여.....
언젠가 터질것 같은 시한폭탄 같다고 해야할까.
하이닉스 주주 아닌거에 아쉬움도 없고,
가진자의 보유영역이니 내것도 아니라 생각함.
다만 다른 종목들에 투자하고 있는데,
계속 장이 안좋으니 좀 속상하기도 하고.
언젠가 터질것 같은 시한폭탄 같다고 해야할까.
하이닉스 주주 아닌거에 아쉬움도 없고,
가진자의 보유영역이니 내것도 아니라 생각함.
다만 다른 종목들에 투자하고 있는데,
계속 장이 안좋으니 좀 속상하기도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