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하닉에 대한 걱정어린 보수적인 뷰를 무슨 하닉 없어서 긁힌 사람으로 받아들이는 애들도 있는듯...ㅋㅋ https://theqoo.net/stock/4252988485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253 아니 ㅅㅂ 내가 있으니까 더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