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어떤덬이 실적보다 주가가 높다 하던디
버블은 진짜 실적보다 주가보다 훨씬 높았었고
지금은 오히려 주가보다 실적이 높고 그래서 저평가고 흐름이 똑같이 가니 버블때랑 다르다는건데
무슨 근거가 없이 버블아니다 라고 한다 하는거임..?


버블은 진짜 실적보다 주가보다 훨씬 높았었고
지금은 오히려 주가보다 실적이 높고 그래서 저평가고 흐름이 똑같이 가니 버블때랑 다르다는건데
무슨 근거가 없이 버블아니다 라고 한다 하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