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으로 와리가리 되는것도 하닉 탑 무너지는 순간 코스피가 다 무너지니 그런거라생각함 https://theqoo.net/stock/4252983628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81 하닉 ㅈ되면 그냥 코스피 하나같이 타섹터 다 ㅈ되고망하는 엔딩이래 그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