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위험하니깐 빼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지만
뭐만 말하면 그런거 안 통하는장이야 하는데 애초에 전문가들도 처음 보는 장이라는 게 무조건 긍정적으로 통할거라 생각하는것도 노답인 것 같음
무조건 상승일 때만 통할거라 생각하는 것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위험하니깐 빼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지만
뭐만 말하면 그런거 안 통하는장이야 하는데 애초에 전문가들도 처음 보는 장이라는 게 무조건 긍정적으로 통할거라 생각하는것도 노답인 것 같음
무조건 상승일 때만 통할거라 생각하는 것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