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세금 떼이는거 감안하고 그냥 미장 하는거지?? 나 국장 비중이 생각보다 너무 커져서 다시 예수금 좀들고 미장으로 옮길까 하는데 양도세 때문에 국장에 미련이 계속 생긴다ㅜ 이런거 신경쓰면 돈 못번다는디ㅋㅋ큐ㅠ
잡담 이럴 때에도 미장만 하는 덬 있어???
14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궁금한게 세금 떼이는거 감안하고 그냥 미장 하는거지?? 나 국장 비중이 생각보다 너무 커져서 다시 예수금 좀들고 미장으로 옮길까 하는데 양도세 때문에 국장에 미련이 계속 생긴다ㅜ 이런거 신경쓰면 돈 못번다는디ㅋㅋ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