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잘나가면 같이 실적 오르는거 맞고
실적 좋았던거 맞고
앞으로도 우상향인건 맞지만
그사이 광기의 타이밍이 있었던 것도 맞음
실적과 광기사이의 적절한 속도가 어디인가를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함ㅋㅋ
안그러면 떨어질때 좋다고 물타다가 못빠져나옴
실적 좋았던거 맞고
앞으로도 우상향인건 맞지만
그사이 광기의 타이밍이 있었던 것도 맞음
실적과 광기사이의 적절한 속도가 어디인가를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함ㅋㅋ
안그러면 떨어질때 좋다고 물타다가 못빠져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