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쓰다가 급여클럽 혜택 넘 짜서 옮기고싶은데 괜찮은데 없나
잡담 ㅇㅈㅅ덬들 급여계좌 어느 은행이야?
202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 06.21 | 21,83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79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0,97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808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2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8,96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7,539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5700 | 잡담 | 닷컴버블도 한번에 그렇게 무너지진 않았음 | 13:41 | 10 |
| 805699 | 잡담 | 마이너스인 주식들 다 팔고 예수금 들고있는 상상하는데 | 13:41 | 16 |
| 805698 | 잡담 | 현차 58에 걸어뒀는데 | 13:41 | 44 |
| 805697 | 잡담 | 2시 가까워지니까 이러네 | 13:41 | 65 |
| 805696 | 잡담 | 스피어 미친놈 2만대는 지키자 | 13:41 | 11 |
| 805695 | 잡담 | 핵전맘들 다 어디가써 | 13:41 | 21 |
| 805694 | 잡담 | 그거 알아? 난 현피도 있고 현밸도 있어 1 | 13:41 | 28 |
| 805693 | 잡담 | 하닉 아까 좀 떨어지길래 낼름 올라탔더니 | 13:41 | 109 |
| 805692 | 잡담 | 난 근데 여기 보수적이라 좋음 제발 글 계속 써줘 1 | 13:41 | 24 |
| 805691 | 잡담 | 현피 어디까지 가나요 | 13:40 | 11 |
| 805690 | 잡담 | 삼전기 228 오겠지 2 | 13:40 | 31 |
| 805689 | 잡담 | 시발 이노텍 | 13:40 | 31 |
| 805688 | 잡담 | 애들아 나 수술하고 온다 2 | 13:40 | 122 |
| 805687 | 잡담 | 뭐야 하닉 왜 흘러? 7 | 13:40 | 317 |
| 805686 | 잡담 | 삼하 제외 내 주식 | 13:40 | 23 |
| 805685 | 잡담 | 오늘은 거래대금까지 말랐는데 진짜 하이닉스가 다 빨아먹었나봄... | 13:40 | 44 |
| 805684 | 잡담 | 미래는 진짜 고점대비 거의 반토막이 됐구나 1 | 13:40 | 33 |
| 805683 | 잡담 | 오늘 뭔가 지쳐서 주식 덜 봄 | 13:40 | 17 |
| 805682 | 잡담 | 근데 적어도 고점인데 매수하란 소리는 안하면 좋겠음 9 | 13:40 | 183 |
| 805681 | 잡담 | 에휴 시발 오르지도않앗는데 내리는건 또 존나 따라 내리네 | 13:40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