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잖아 맞지
잡담 삼전기 228 오겠지
21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5 | 06.21 | 22,27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02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808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2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8,96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7,539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6154 | 잡담 | 오늘 뭐 샀어? | 15:10 | 1 |
| 806153 | 잡담 | 곡소리 나면 매수 신호라던데 | 15:10 | 13 |
| 806152 | 잡담 | 쏠탑 조금만 팔고 에탑 진입하는거 어때 | 15:10 | 5 |
| 806151 | 잡담 | 현차 어디까지 빠질까 | 15:09 | 13 |
| 806150 | 잡담 | 뉴스 듣는데 삼전 시총 1위 올라설 때 한전을 누르고 올랐대 | 15:09 | 40 |
| 806149 | 잡담 | 국장 하닉 팔았는데 오르니까 또 후회되는이기분 1 | 15:09 | 42 |
| 806148 | 잡담 | 삼전 한 3개 사볼까.. 100만원정도 남는데 | 15:09 | 28 |
| 806147 | 잡담 | 알빠롱이 심해지면 알빠숏도 그만큼 걱정되지 않아? | 15:09 | 24 |
| 806146 | 잡담 | 국장 신한지주 몇 개 있는데 얘는 홀딩해도 괜찮지? 1 | 15:09 | 7 |
| 806145 | 잡담 | 하닉1주 삼전3주면 걍 구경하면 되겠지 | 15:09 | 39 |
| 806144 | 잡담 | 얘들아 마크롱 실발 때 어떨것같애 2 | 15:08 | 93 |
| 806143 | 잡담 | 스퀘어먼데!! 1 | 15:08 | 216 |
| 806142 | 잡담 | 세력여러분 포스코홀딩스 살려줍쇼 4 | 15:07 | 54 |
| 806141 | 잡담 | 엄마가 천만원 줬엉 8 | 15:07 | 382 |
| 806140 | 잡담 | 금투세얘기다시나오기시작하네 | 15:07 | 114 |
| 806139 | 잡담 | 삼전아 우리 함께 40을 가보자 2 | 15:07 | 70 |
| 806138 | 잡담 | 무료리딩해드려요 3 | 15:07 | 227 |
| 806137 | 잡담 | 국장에서 시총 100조원 넘는 종목이 6개네 | 15:07 | 54 |
| 806136 | 잡담 | 스엑 한번은 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15:06 | 79 |
| 806135 | 잡담 | 효중 놔주고싶다 2 | 15:06 | 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