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2월까지는 내가 가지고 있을돈이라서.. 삼전 사놓고 잊고 있을려고.
손해봐도 괜찮아 채워넣을돈 있어(내년 12월에 적금탐!)
엄마한테도 말했는데 엄마가 수익나면 까까사먹으래.
일단 내년 12월에 필요한 돈이긴한데 내년에 필요없어지면 완전히 내돈이래.
내년 12월까지는 내가 가지고 있을돈이라서.. 삼전 사놓고 잊고 있을려고.
손해봐도 괜찮아 채워넣을돈 있어(내년 12월에 적금탐!)
엄마한테도 말했는데 엄마가 수익나면 까까사먹으래.
일단 내년 12월에 필요한 돈이긴한데 내년에 필요없어지면 완전히 내돈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