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이라 여기 도움 많이 받는데 난 예금보다 좀 더 벌고 싶었던거라 보수적인 시각 좋아...코인처럼 하고싶지않음ㅋㅋㅋㅋㅋ ㅠㅠ여기 덬들 아녔으면 하닉사고 오른다고 계속 좋다고 더 샀을 수도 ㅋㅋ지금은 하닉주주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