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작년 8월에 시작했고 아빠 계좌 3월부터 내가 관리하고 있는데 아빠 수익률이 더 좋음
무명의 더쿠
|
12:00 |
조회 수 227
내꺼는 다이소에 손절 역사도 많아 수익률 그저 그런데 아빠는 이란 전쟁때 삼전이랑 하닉만 사놨는데 아빠가 내 수익률 앞지름
씨드 비슷한데 ㅋㅋ
내꺼는 다이소에 손절 역사도 많아 수익률 그저 그런데 아빠는 이란 전쟁때 삼전이랑 하닉만 사놨는데 아빠가 내 수익률 앞지름
씨드 비슷한데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