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1주 있던거 나름 높게 걸어놨다 했는데 팔렸네 https://theqoo.net/stock/4252876361 무명의 더쿠 | 11:23 | 조회 수 86 아침에 하락세길래 이정도면 좀 높다 싶게 걸어놨는데 팔렸어강제 수익실현 ㄷㄷ문제는 다시 진입을 못하겠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