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함 그동안 뭐 이슈터지면 주방에서 엄청 걱정했는데 여기도 학습해서 그런지 오늘은 괜찮을거야 별로 안떨어질거야 라는 의견이 많더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닉은 이제 주식이 아니고 경주마 도박장같음
- 14:19
- 조회 0
- 잡담
-
- 스피어랑 대건 가격 같네...
- 14:19
- 조회 14
- 잡담
-
- 스피어 1년 그래프 무섭다..
- 14:19
- 조회 41
- 잡담
-
- 내가 삼전 눌리는거라고 했제 ㅋㅋㅋㅋㅋㅋㅋ
- 14:18
- 조회 275
- 잡담
-
- 국장 미장 둘다하니까 건강 쓰레기 되는거 느껴짐
- 14:18
- 조회 22
- 잡담
-
- 최태원보면서 주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거라고 깨달음
- 14:18
- 조회 46
- 잡담
-
- 주말에 시간나서 각종 정보 뷰 이런거 정리해서 올리면
- 14:18
- 조회 129
- 잡담
-
- 다들 삼하 하삼
- 14:17
- 조회 225
- 잡담
-
- 6.2일날 쇼핑 많이하고 지하실 갇혀있다가 나오니까 이제 뭔갈 사고싶지가 않어..
- 14:17
- 조회 41
- 잡담
-
- 오늘 sk스퀘어 고점에 삿음 미안
- 14:17
- 조회 34
- 잡담
-
- 삼전아 직원들 줄 주식은 언제 매입할거니?
- 14:17
- 조회 103
- 잡담
-
- 와 근데 손실 너무 큰 종목은 찔끔 올라봤자 그러든가 말든가 하게 되네
- 14:17
- 조회 17
- 잡담
-
- 하 전쟁때 패닉셀한거 존나 아깝다ㅠㅠㅠ
- 14:17
- 조회 212
- 잡담
-
- 6. 무명의 더쿠 14:13 ☞1덬 주주인 우리도 2년전 가격으로 살수 있는 기회 줘 그럼 인정함ㅋㅋ
- 14:17
- 조회 80
- 잡담
-
- 삼전 오전에 기회였을듯..
- 14:16
- 조회 232
- 잡담
-
- 근데 여기 사람들만 보수적으로 말하는게 아니라 전문가들도 뉘앙스가 많이 달라졌던데
- 14:16
- 조회 298
- 잡담
-
- 와 대건 매도벽 친거 누가 거의 4만 9천주 한번에 긁음
- 14:16
- 조회 134
- 잡담
-
- 한미야 시원하게 함쏘자
- 14:16
- 조회 7
- 잡담
-
- 근데 작년 4월에 진짜 한 이틀? 삼일만에 한 일년치 수익이 걍 마이너스 전환되니까 얼떨떨하긴 하더라
- 14:16
- 조회 22
- 잡담
-
- 재미로하면안되는거아는데 걍 요즘 주식재미없다 국장도미장도 반도체보유중이긴한데 너무올라서 그냥보고만있고 나머진 하락중임
- 14:16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