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여기 2개 펠드스파호랑 헤르타 정거장 중에 여기 위치 좋아함ㅋㅋㅋ
펠드스파호는 재즈 음악 같은거 넘 좋고 파티장처럼 여유 넘치고
정거장은 브금 들으면 첨 이겜 시작할때 뉴비시절 생각나고 SF다워서 좋음


나는 여기 2개 펠드스파호랑 헤르타 정거장 중에 여기 위치 좋아함ㅋㅋㅋ
펠드스파호는 재즈 음악 같은거 넘 좋고 파티장처럼 여유 넘치고
정거장은 브금 들으면 첨 이겜 시작할때 뉴비시절 생각나고 SF다워서 좋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8 | 00:05 | 2,0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45 | 잡담 |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 01:40 | 19 |
| » | 잡담 |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5 | 00:35 | 100 |
| 51743 | 잡담 |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 00:26 | 46 |
| 51742 | 잡담 |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 00:24 | 91 |
| 51741 | 잡담 |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 00:15 | 77 |
| 51740 | 잡담 |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 06.24 | 37 |
| 51739 | 잡담 |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 06.24 | 158 |
| 51738 | 잡담 |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 06.24 | 147 |
| 51737 | 잡담 |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 06.24 | 50 |
| 51736 | 잡담 |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 06.24 | 176 |
| 51735 | 잡담 |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 06.24 | 43 |
| 51734 | 잡담 |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 06.24 | 113 |
| 51733 | 잡담 |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 06.24 | 172 |
| 51732 | 잡담 |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 06.24 | 24 |
| 51731 | 잡담 |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 06.24 | 123 |
| 51730 | 잡담 |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 06.24 | 210 |
| 51729 | 잡담 |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 06.24 | 193 |
| 51728 | 잡담 |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 06.24 | 239 |
| 51727 | 잡담 |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 06.24 | 90 |
| 51726 | 잡담 | 키2 포기다 2 | 06.24 | 1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