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레네는 첨부터 취향이어서 2돌 전광 해줬는데 파이논은 명전이거든 지금 2돌 해줄 가치 있을까 진작에 고민해볼걸 많이 늦었나 싶기도 하고... 지금 이상중재가 잘 안깨져서 이제 성능 좋은애들 2돌 해줘야 하나 싶어서 질문해봐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키레네는 첨부터 취향이어서 2돌 전광 해줬는데 파이논은 명전이거든 지금 2돌 해줄 가치 있을까 진작에 고민해볼걸 많이 늦었나 싶기도 하고... 지금 이상중재가 잘 안깨져서 이제 성능 좋은애들 2돌 해줘야 하나 싶어서 질문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