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as 기다림 ㅇㅇ 히메코만 쓸 수 있게 as되는거면 아쉽게 되는거지만, 버프량만 늘어도 개이득이라 그거만 기다림ㅋㅋ 어차피 체크메이트는 다른 팟으로 밀어서 파이논은 나이트 3별만 꾸준히 해주면 됨
잡담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22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데이 as 기다림 ㅇㅇ 히메코만 쓸 수 있게 as되는거면 아쉽게 되는거지만, 버프량만 늘어도 개이득이라 그거만 기다림ㅋㅋ 어차피 체크메이트는 다른 팟으로 밀어서 파이논은 나이트 3별만 꾸준히 해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