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146 2
2026.06.24 11:36
146 2
웰 선 등 척자를 영원히 쓸거라 가정하고 저 족쇄들을 단 채로 현재 메타 티어팟을 히메코 노바 혼자 다 커버칠 만큼의 체급을 원하니 불만이 큰 거 같더라. 히메코 노바 자체 체급은 좋은데 4버전 5성 화합섭딜 2명 붙인 파티파워를 2,3버전 화합보풍달고 내기를 바라니까.. 

파츠 붙이면 그땐 혼자 겜 부수려고? vs 그 파츠 안줄거잖아 의 싸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2,802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04 잡담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12:57 9
51703 잡담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3 12:53 30
51702 잡담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12:49 27
51701 잡담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6 12:38 40
51700 잡담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6 12:04 70
51699 잡담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12:03 55
» 잡담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2 11:36 146
51697 잡담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7 09:11 187
51696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09:01 396
51695 잡담 심심하다 2 00:45 193
51694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궁 쓸때 00:21 318
51693 잡담 화폐전쟁 재물 어떻게 해?? 6 06.23 221
51692 잡담 키레네는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개이쁨 3 06.23 450
51691 잡담 ㅇㅊ 길가 방향성은 결국 돌고돌아서 처음으로 온거긴함 1 06.23 389
51690 잡담 ㅇㅊ 걍 아처 2돌할까 1 06.23 226
51689 잡담 나 히메코팟을 위해서 천블 막차 타야 할지 함 봐주라 4 06.23 289
51688 잡담 천블 2돌 좋다 06.23 108
51687 잡담 진짜 생각할수록 서폿2돌팔이는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걸까 3 06.23 303
51686 잡담 ㅇㅊ 솔직히 이제 추공,기억 같은거 안냈으면 좋겠음 06.23 238
51685 잡담 ㅇㅊ 얘넨 내부테스트도 안해보고 테섭내나 2 06.23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