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290 19
2026.06.24 12:57
290 19

파2논 절망 깰 수 있을 때

아니면 파이논 풀돌로 절망 트라이 하면서

게임 재미있게 할 거 아니면 이제와서 키2 진짜 굳이임


나 파이논 아낙사 둘 다 풀돌인데

절망 갈 때 아니면 파이논에 키2 붙여주지도 않아

심지어 아낙사는 풀돌로 키2 받고도 절망 근처도 못가니까 정말 뽑을 이유가 없음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9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21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4 16:48 15
51720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2 16:37 33
51719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4 16:34 36
51718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62
51717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207
51716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144
51715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92
51714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37
51713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32
51712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1 14:46 59
51711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14:38 83
51710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86
51709 잡담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3 14:30 95
51708 잡담 픽뚫ㅠ..... 13:57 62
51707 잡담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6 13:50 201
51706 잡담 붕스방 따숩다 1 13:50 155
51705 잡담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13:48 207
51704 잡담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13:34 31
51703 잡담 격파는 힐러자리 영사고정인건가? 3 13:16 124
51702 잡담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13:07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