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ㅇㅊ 솔직히 이제 추공,기억 같은거 안냈으면 좋겠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5
왜 둘이 묶었냐면 둘이 아군 행동 트리거 행게증,추가행동 구조가 똑같기 때문임

추공없었으면 3버전 기억도 안나왔음

추공트리거로 턴안와도 행동수 늘리던 2버전 추공팟의 핵심을 자해,기억정령으로 변경만 한거임

걍 얘네는 유독 이런거 밸런스조절을 못함

2버전 비소도 지금 4버전에 추공파츠 나오니까 테섭에서 무한궁이슈 계속 터지는데 지금 붕스 구조에서 행동수 트리거 자체가 한계에 도달했는데 여기서 또 낼 생각인게ㅋㅋㅋ 어쩔려고 그러냐는 생각뿐


혹시 말해 덧붙이자면, 다른 컨셉팟,다른 푸쉬팟은 강함과 별개로 행동수주작 한계있음 환락도 못하고 히메코팟,파이논팟,격파팟 등등 전부 정직하게 행동수 소모하는 파티임 딜이 몇천만이 떠도 그거 박으려면 딜러나 서폿 속도 기반 행동게이지가 정직하게 빠진다고


능력도 안되고 이제 선넘기 직전인 유사추공 그만 만들고 다른 파티 만들길 제발

4버전 인플레 난 이미 천야+애쉬베일이 만들었다고 보는 편임 뭔 터무니없는 아케론as도 없이 파츠 하나로 유사추공화 4버전 현역 시켜주려다가 개말도 안되는 캐릭들 만들어놨음

당장 길가 이렇게 된 지분도 아군 행동,궁소모 기반 행게증서포터 기척이랑 아군 궁,추공 날려댈때마다 추공날리고 궁날리고 추공날리고 궁날리고 지랄난 4버전 서포터 매커니즘이 큼

추공,유사추공 그만 사랑할때됐다 미호요야.. 행동수주작 물빨구조 집착하다가 밸런스 못잡는거 몇번째임


특정 캐릭이 딜하면 아군 전원 행게 올라오는 유사 턴제 매커니즘 그만 내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 09:11
    • 조회 86
    • 잡담
    3
    •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 09:01
    • 조회 192
    • 잡담
    10
    • 심심하다
    • 00:45
    • 조회 164
    • 잡담
    2
    • ㅇㅊ 히메코노바 궁 쓸때
    • 00:21
    • 조회 281
    • 잡담
    • 화폐전쟁 재물 어떻게 해??
    • 06-23
    • 조회 194
    • 잡담
    6
    • 키레네는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개이쁨
    • 06-23
    • 조회 411
    • 잡담
    3
    • ㅇㅊ 길가 방향성은 결국 돌고돌아서 처음으로 온거긴함
    • 06-23
    • 조회 364
    • 잡담
    1
    • ㅇㅊ 걍 아처 2돌할까
    • 06-23
    • 조회 206
    • 잡담
    1
    • 나 히메코팟을 위해서 천블 막차 타야 할지 함 봐주라
    • 06-23
    • 조회 257
    • 잡담
    4
    • 천블 2돌 좋다
    • 06-23
    • 조회 103
    • 잡담
    • 진짜 생각할수록 서폿2돌팔이는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걸까
    • 06-23
    • 조회 283
    • 잡담
    3
    • ㅇㅊ 솔직히 이제 추공,기억 같은거 안냈으면 좋겠음
    • 06-23
    • 조회 225
    • 잡담
    • ㅇㅊ 얘넨 내부테스트도 안해보고 테섭내나
    • 06-23
    • 조회 266
    • 잡담
    2
    • ㅉㄹㅅ 얘네 인플레 억제하려고 하는 경향인 건 맞나
    • 06-23
    • 조회 388
    • 잡담
    5
    • 아빠 이격 언제나오냐고
    • 06-23
    • 조회 298
    • 잡담
    2
    • 척자 환락팟 주고 카스팟 계속 쓸거면
    • 06-23
    • 조회 264
    • 잡담
    4
    • 당장 내일 키레네가 오는데 아직도 뽑아야할지 말지 고민중이다....
    • 06-23
    • 조회 471
    • 잡담
    16
    • ㅂㅂㅅ) 모드?)동생겜zzz식 등장 엠포캐버전
    • 06-23
    • 조회 818
    • 잡담
    14
    • ㅇㅊ 금요일 V5라며.. 3일만에 얘네가 제대로 고칠리가 없는데
    • 06-23
    • 조회 353
    • 잡담
    3
    • ㅇㅊ 와 길가 어느수준인가 보고왔는데 진짜 심하네 캐릭터가 안움직임
    • 06-23
    • 조회 547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