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복각 타이밍이 너무 이상해서...
지금 복각 다 거르게 해놓고 4.4에서 as해서 쓸만하게 만들어놓으면 너무 타이밍이 이상한데. 약간이라도 매출 더 올리려면 as를 하고 난 직후에 팔아야 하잖아. as후 다시 복각은 솔까 없다 봐야하고 배포나 교환 들어가야 하는 텀이고.
선데이 복각 타이밍이 너무 이상해서...
지금 복각 다 거르게 해놓고 4.4에서 as해서 쓸만하게 만들어놓으면 너무 타이밍이 이상한데. 약간이라도 매출 더 올리려면 as를 하고 난 직후에 팔아야 하잖아. as후 다시 복각은 솔까 없다 봐야하고 배포나 교환 들어가야 하는 텀이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6 | 06.22 | 17,8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667 | 잡담 | 인지불가영역 이후로 시뮬은 안내주려나? | 10:54 | 4 |
| 51666 | 잡담 | 이제와서 파2논 만드는건 너무 늦나?? 6 | 09:37 | 122 |
| 51665 | 잡담 | 오늘 신캐 정보뜨나? 3 | 08:20 | 215 |
| 51664 | 잡담 | 원덬이 이제야 안 사실 2 | 02:09 | 281 |
| 51663 | 잡담 | 앰포는 종말임무 형식으로 안나오갰지? 2 | 01:48 | 136 |
| 51662 | 잡담 | 페나코니 2버전이랑 3.8 종말 컷신 비교한 영상 봤는데 1 | 00:53 | 202 |
| 51661 | 잡담 | 재미로 보는 중국 인기 순위(new) 6 | 00:15 | 424 |
| 51660 | 잡담 | 에바팟 환척 다들 유물 뭐 줬어?? 1 | 00:02 | 76 |
| 51659 | 잡담 | 이벤트 성옥 이렇게 남으면 신경쓰여 2 | 06.22 | 247 |
| 51658 | 잡담 | 픽업 쉴 때 뭐해? 9 | 06.22 | 180 |
| 51657 | 잡담 | 스타레일 최종은 유물이야 3 | 06.22 | 157 |
| 51656 | 잡담 | 천블 2돌 좋아? 5 | 06.22 | 191 |
| 51655 | 잡담 | ㅉㄹㅅ 이격 소식때매 요즘 탐라에 이 일러들 많이 뜨던데 8 | 06.22 | 491 |
| 51654 | 잡담 | 뒷북으로 효광 1돌 해 보려다가 81에 픽뚫 남 | 06.22 | 61 |
| 51653 | 잡담 | ㅇㅊ 린이랑 길가 유물은 지금 뭐가 좋아? 2 | 06.22 | 106 |
| 51652 | 잡담 | ㅁㅊ 나보다 돌파도 재련도 낮은데 어케 깼는지 봤더니 | 06.22 | 145 |
| 51651 | 잡담 | 스파클 명함이면 쓸모없어? 2 | 06.22 | 202 |
| 51650 | 잡담 | 지금 유저 복귀 이벤트 안 하지? | 06.22 | 48 |
| 51649 | 잡담 |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5 | 06.22 | 304 |
| 51648 | 잡담 |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 06.22 | 2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