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충 이게 내 최선이다...
효광 스파키 둘다 없는데 복각하면 그때 유물도 어케든 되겠지
효광 세팅이 그렇게 극악이라던데 걱정됨😇

대충 이게 내 최선이다...
효광 스파키 둘다 없는데 복각하면 그때 유물도 어케든 되겠지
효광 세팅이 그렇게 극악이라던데 걱정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0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0,684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666 | 잡담 | 이제와서 파2논 만드는건 너무 늦나?? | 09:37 | 7 |
| 51665 | 잡담 | 오늘 신캐 정보뜨나? 3 | 08:20 | 133 |
| 51664 | 잡담 | 원덬이 이제야 안 사실 | 02:09 | 230 |
| 51663 | 잡담 | 앰포는 종말임무 형식으로 안나오갰지? 2 | 01:48 | 102 |
| 51662 | 잡담 | 페나코니 2버전이랑 3.8 종말 컷신 비교한 영상 봤는데 1 | 00:53 | 178 |
| 51661 | 잡담 | 재미로 보는 중국 인기 순위(new) 6 | 00:15 | 373 |
| 51660 | 잡담 | 에바팟 환척 다들 유물 뭐 줬어?? 1 | 00:02 | 65 |
| 51659 | 잡담 | 이벤트 성옥 이렇게 남으면 신경쓰여 2 | 06.22 | 224 |
| 51658 | 잡담 | 픽업 쉴 때 뭐해? 9 | 06.22 | 167 |
| 51657 | 잡담 | 스타레일 최종은 유물이야 3 | 06.22 | 153 |
| 51656 | 잡담 | 천블 2돌 좋아? 5 | 06.22 | 174 |
| 51655 | 잡담 | ㅉㄹㅅ 이격 소식때매 요즘 탐라에 이 일러들 많이 뜨던데 8 | 06.22 | 464 |
| 51654 | 잡담 | 뒷북으로 효광 1돌 해 보려다가 81에 픽뚫 남 | 06.22 | 59 |
| 51653 | 잡담 | ㅇㅊ 린이랑 길가 유물은 지금 뭐가 좋아? 2 | 06.22 | 100 |
| 51652 | 잡담 | ㅁㅊ 나보다 돌파도 재련도 낮은데 어케 깼는지 봤더니 | 06.22 | 139 |
| 51651 | 잡담 | 스파클 명함이면 쓸모없어? 2 | 06.22 | 191 |
| 51650 | 잡담 | 지금 유저 복귀 이벤트 안 하지? | 06.22 | 46 |
| 51649 | 잡담 |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5 | 06.22 | 296 |
| 51648 | 잡담 |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 06.22 | 241 |
| 51647 | 잡담 |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 06.22 | 4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