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애 종말임무가 스헌 위한 임무잖아 그 임무창 들어가서 앰포 3.3 밀고나면 이전 시점 모험임무들 다 과거의 개척 붙은것처럼 종말임무에서도 뭐 붙어있었는데 그거 클릭했더니 스텔라론 헌터는 종말에 맞서 열심히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이런 식의 글이 있었음 페나코니 종말임무도 사실상 스헌인 반디를 위한 스토리였는데, 앰포의 경우 스헌이 개입하지도 않아서 종말 말고 그냥 개척임무로 이어질 것 같아 아님 말고
잡담 앰포는 종말임무 형식으로 안나오갰지?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664 | 잡담 | 원덬이 이제야 안 사실 | 02:09 | 93 |
| » | 잡담 | 앰포는 종말임무 형식으로 안나오갰지? | 01:48 | 40 |
| 51662 | 잡담 | 페나코니 2버전이랑 3.8 종말 컷신 비교한 영상 봤는데 | 00:53 | 107 |
| 51661 | 잡담 | 재미로 보는 중국 인기 순위(new) 6 | 00:15 | 230 |
| 51660 | 잡담 | 에바팟 환척 다들 유물 뭐 줬어?? 1 | 00:02 | 47 |
| 51659 | 잡담 | 이벤트 성옥 이렇게 남으면 신경쓰여 2 | 06.22 | 171 |
| 51658 | 잡담 | 픽업 쉴 때 뭐해? 9 | 06.22 | 140 |
| 51657 | 잡담 | 스타레일 최종은 유물이야 3 | 06.22 | 121 |
| 51656 | 잡담 | 천블 2돌 좋아? 5 | 06.22 | 138 |
| 51655 | 잡담 | ㅉㄹㅅ 이격 소식때매 요즘 탐라에 이 일러들 많이 뜨던데 8 | 06.22 | 386 |
| 51654 | 잡담 | 뒷북으로 효광 1돌 해 보려다가 81에 픽뚫 남 | 06.22 | 48 |
| 51653 | 잡담 | ㅇㅊ 린이랑 길가 유물은 지금 뭐가 좋아? 2 | 06.22 | 90 |
| 51652 | 잡담 | ㅁㅊ 나보다 돌파도 재련도 낮은데 어케 깼는지 봤더니 | 06.22 | 125 |
| 51651 | 잡담 | 스파클 명함이면 쓸모없어? 2 | 06.22 | 167 |
| 51650 | 잡담 | 지금 유저 복귀 이벤트 안 하지? | 06.22 | 44 |
| 51649 | 잡담 |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4 | 06.22 | 270 |
| 51648 | 잡담 |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 06.22 | 221 |
| 51647 | 잡담 |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 06.22 | 468 |
| 51646 | 잡담 |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 06.22 | 296 |
| 51645 | 잡담 |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7 | 06.22 | 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