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선박 8척 호르무즈 추가 통과…남은 선박 5척
해수부 "한국 선박 8척 호르무즈 통과…정상 항해"
"한국인 선원 37명 승선…1척 한국·4척 제3국행"
"호르무즈 해협에 한국 선박 5척 남아…선원 47명"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371243?sid=101
한국 선박 8척 호르무즈 추가 통과…남은 선박 5척
해수부 "한국 선박 8척 호르무즈 통과…정상 항해"
"한국인 선원 37명 승선…1척 한국·4척 제3국행"
"호르무즈 해협에 한국 선박 5척 남아…선원 47명"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371243?sid=10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