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 요리대결하고 나서 성준이 음식 먹고싶은 남노 자연스럽게 성준이 냄비앞으로 걸어가서 먹기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2960
https://x.com/nbhaeyo/status/2068685956862095705?s=20
https://x.com/nbhaeyo/status/2068685956862095705?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