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bhaeyo/status/2068685956862095705?s=20
유머 냉부 요리대결하고 나서 성준이 음식 먹고싶은 남노 자연스럽게 성준이 냄비앞으로 걸어가서 먹기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x.com/nbhaeyo/status/2068685956862095705?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