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새로운 뮤즈 키키(KiiiKiii)와 함께한 2025 FALL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이번 캠페인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결과물로, 브랜드 최초로 아이돌 아티스트인 ‘키키(KiiiKiii)’를 뮤즈로 기용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한다. 브랜드가 지향해온 내추럴하고 감성적인 보헤미안 무드에 키키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더해, 보다 넓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의 슬로건 ‘How’s your Tomorrow?’는 25FW 컬렉션 테마 ‘TO MORROW, FLOWER’에서 영감을 받아, 다가올 내일에 대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내일을 향해 피어나는 꽃’이라는 상징 아래,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지난 25년간 지켜온 브랜드 메시지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해온 감성의 흐름을 담아냈다.
특히 ‘유기농 아이돌’로 불리는 힐링 아이콘 키키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 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내면의 자유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MORROW 플라워 모티브의 드로잉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구성된 이번 시즌 제품들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감성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풀어낸다.
캠페인 화보는 가을 자연과 어우러진 목장과 오두막 우드톤 공간에서 촬영되었다. 울긋불긋한 들판과 햇살이 비치는 산자락, 빈티지한 오두막 배경 속에서 키키는 자유롭고 순수한 감성을 표현하며, 자연과 교감하는 모습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내면의 평화와 감성적 여유를 상징한다.
화보 속 키키는 MORROW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와 자수 니트를 입고 브랜드 철학을 시각화했으며, 특유의 자유롭고 예술적 분위기로 보호시크 무드를 완성해 ‘내일의 보헤미안’이라는 새로운 감성을 선보인다.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65295
https://x.com/endofmyview_/status/1951103273844494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