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9 |
00:05 |
6,41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900 |
잡담 |
냄뚜 위에 올라갔는데 덩치연어가 나 쳐서 추락함 ㅋㅋㅋ
|
23.03.04 |
441 |
|
1899 |
잡담 |
이번 빅런에서 좀 걱정되는거
2 |
23.03.04 |
294 |
|
1898 |
잡담 |
이번 빅런은 어깨패드랑 공존 힘들다 ㅋㅋㅋㅠㅠ
2 |
23.03.04 |
354 |
|
1897 |
잡담 |
빅런 맵 이거 마잨ㅋㅋㅋㅋ?ㅠㅠㅠ
2 |
23.03.04 |
394 |
|
1896 |
잡담 |
무기 편식 심한 망멩이는 무기랜덤 어렵다...ㅠ
3 |
23.03.04 |
513 |
|
1895 |
잡담 |
이럴때 너무귀여움
1 |
23.03.04 |
318 |
|
1894 |
잡담 |
이번 빅런 빛파리가 꿀이다
|
23.03.04 |
549 |
|
1893 |
잡담 |
용 어디를 맞추는거야??
1 |
23.03.04 |
368 |
|
1892 |
잡담 |
이번 빅런 맵 너무 좁아!!!!!
2 |
23.03.04 |
398 |
|
1891 |
잡담 |
혹시 빅런 맵 익숙해질겸 몇판 같이 해볼덬 있어??
95 |
23.03.04 |
446 |
|
1890 |
잡담 |
잉생 첫 빅런 하러간다
4 |
23.03.04 |
252 |
|
1889 |
잡담 |
내일이 바로 뉴비가 처음 해보는 빅런
1 |
23.03.03 |
542 |
|
1888 |
잡담 |
아 로열 크라켄 이게 뭐임ㅋㅋㅋㅋㅋ
6 |
23.03.03 |
585 |
|
1887 |
잡담 |
크라켄을 참지못하고 나도 결국 크라켄을 택했을때
1 |
23.03.03 |
661 |
|
1886 |
잡담 |
새로 나온 타이&셔츠 / 세라복 흰,남 / 렌즈 끼고 광장에 있는 멩미들 ㄱㅇㅇ
1 |
23.03.02 |
844 |
|
1885 |
잡담 |
오더폴리스에서 게임 끄면 다음에 켤 때도 계속 오더폴리스에서 시작하네ㅋㅋ
1 |
23.03.02 |
274 |
|
1884 |
잡담 |
피시하는데 관문 앞에서 크라켄 ㄹㅇ 개빡친다
|
23.03.02 |
322 |
|
1883 |
잡담 |
ㄴr는 어깨패드가 싫다.....☆
3 |
23.03.02 |
701 |
|
1882 |
잡담 |
승급전 세 번 중에서 두 번이 통신오류로 지는 게 말이 되나
1 |
23.03.02 |
192 |
|
1881 |
잡담 |
큐알보상 야무지게 받아챙긴 지난날의 원덬
1 |
23.03.02 |
3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