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840 |
잡담 |
(마플) 무기 편애한다는 소리가 안 나올 수가 없네
7 |
23.02.22 |
671 |
|
1839 |
잡담 |
s랭 되기 왜케 힘드냐ㅠㅠㅠㅠ
1 |
23.02.22 |
642 |
|
1838 |
잡담 |
0.1퍼로 이겼다
1 |
23.02.22 |
280 |
|
1837 |
잡담 |
내가 누더기 뉴비라 잘 모르겠는데... 좀 많이 죽더라도 중앙에 나가서 열심히 칠하는게 나아?
7 |
23.02.22 |
766 |
|
1836 |
잡담 |
??? : 이정도면 모자라진 않겠지?
2 |
23.02.22 |
322 |
|
1835 |
잡담 |
금프로 1일차 후기: 나이스옥 개재밌다......
1 |
23.02.22 |
310 |
|
1834 |
잡담 |
어제 처음 해봤는데... 너무 겁쟁이라서 한번도 못죽이고 한번도 안죽고.... 중앙 근처도 못감.. ㅠ
8 |
23.02.22 |
465 |
|
1833 |
잡담 |
에이리어 하는데 상대팀 리터가 둘인거야
3 |
23.02.22 |
806 |
|
1832 |
잡담 |
리터 삭제 좀요ㅡㅡ
2 |
23.02.21 |
398 |
|
1831 |
잡담 |
단풍만 하다가 지겨워서 금모델러 처음 써봤는데 나이스옥 너무재밌다
1 |
23.02.21 |
639 |
|
1830 |
잡담 |
친구 없다고.....ㅜ
3 |
23.02.21 |
508 |
|
1829 |
잡담 |
크으 와이프아웃 처음 해봐
2 |
23.02.21 |
411 |
|
1828 |
잡담 |
스플하면 시간 금방가
1 |
23.02.21 |
360 |
|
1827 |
잡담 |
랭크전 하는데 같은무기 쓰고 존나잘하는 분 보니까 내가 진짜 개허접같음ㅋㅋㅋㅠ
2 |
23.02.20 |
348 |
|
1826 |
잡담 |
슬로셔로 어깨패드 한방에 죽이는거 넘 좋다
|
23.02.19 |
816 |
|
1825 |
잡담 |
평소에 나오면 좋은 운반함이 이번에 쿠마 슬로셔 걸릴때는 최악되더라
|
23.02.19 |
610 |
|
1824 |
잡담 |
이 승리포즈 어떻게 얻어?
1 |
23.02.19 |
1,614 |
|
1823 |
잡담 |
인간적으로 4슬로셔는 좀 아니지않아?
6 |
23.02.19 |
407 |
|
1822 |
잡담 |
모르는 사람들이랑 연어런 5판째 하고있는데
1 |
23.02.19 |
521 |
|
1821 |
잡담 |
이번 연어런 개존잼이다
|
23.02.19 |
1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