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920 |
잡담 |
18일에 한국 스플래툰 이벤트 매치 대회하는데 좀 재밌을 거 같음ㅋㅋㅋ
3 |
23.03.10 |
803 |
|
1919 |
잡담 |
호쿠사이 연어런 할때 재밌어보여서 시도중인데 5전5패
3 |
23.03.10 |
615 |
|
1918 |
잡담 |
너무너무 무서워... 연어런하고싶어...
9 |
23.03.10 |
473 |
|
1917 |
잡담 |
나도 이제 단풍 5성🥹🥹🥹
4 |
23.03.10 |
367 |
|
1916 |
잡담 |
단풍조아 단풍재밌어
|
23.03.09 |
440 |
|
1915 |
잡담 |
유튜브 알고리즘에 닌텐도 이번시즌 광고 떠서보는데 디코이 부분 ㄹㅇ 귀여워
1 |
23.03.08 |
479 |
|
1914 |
잡담 |
난파선에서 만나는 용 극혐이야
2 |
23.03.08 |
727 |
|
1913 |
잡담 |
히히히히
1 |
23.03.07 |
457 |
|
1912 |
잡담 |
세라복 넘넘 귀여어
2 |
23.03.06 |
708 |
|
1911 |
잡담 |
이번 시즌 뽑기 2등 별명 뽑았다ㅋㅋ
1 |
23.03.06 |
553 |
|
1910 |
잡담 |
다양한 무기 plz.....
|
23.03.05 |
602 |
|
1909 |
잡담 |
빅런 같이 뛸 덬 있오??
44 |
23.03.05 |
801 |
|
1908 |
잡담 |
빛파리 이쪽이야 하면 들어줬으면 좋겠다 ㅋㅋㅋㅠ
|
23.03.05 |
231 |
|
1907 |
잡담 |
혹시 지나간 시즌 카탈로그 템 상점에 떠?
5 |
23.03.05 |
996 |
|
1906 |
잡담 |
용 울음소리 왜그래...?
4 |
23.03.05 |
523 |
|
1905 |
잡담 |
다들 하이스코어 몇이야??
12 |
23.03.05 |
561 |
|
1904 |
잡담 |
눼?
4 |
23.03.04 |
465 |
|
1903 |
잡담 |
평소 달인에서 즐겜하는 멩미.... 빅런달리다가 전설됐더니 너무 버거워....8ㅅ8
|
23.03.04 |
283 |
|
1902 |
잡담 |
고수는 무기는 탓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고수아니니까 탓할거야 빼애애액
|
23.03.04 |
505 |
|
1901 |
잡담 |
요즘 주무기 바꿔보려고 하는 중인데 프로모델러 금색 짱좋구만
|
23.03.04 |
170 |